EAP 서비스란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기업에서 제공하는 심리 상담 프로그램으로 업무와 관련된 직장 내 문제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주제(예: 가족 이슈 등)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을 통해 회사에 대한 근로자의 신뢰도가 상승하여 업무 수행 능력이 향상되는 효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참여자의 상황이나 주제에 따라 개인상담이나 집단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맥시머스의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서비스는 최근 해외 기업 뿐만 아니라 국내기업에서도 많이 도입되고 있는 고충상담 서비스를 맥시머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입니다.
직원들의 일과 개인생활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고민과 스트레스에 대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전문심리 상담 및 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직원 및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주말, 공유일 휴무) 콜 센터를 통해 고민접수가 가능하며, 상담은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맥시머스의 EAP 서비스는 임직원들의 건강, 행복 등 활기찬 직장생활을 저해할 수 있는 개인적인 문제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