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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시머스 가치

우리 팀과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함

  1. 신뢰를 얻고, 친분을 쌓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함
  2. 경청하는 자세로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함
  3. 다른 직원들의 의견 제시를 적극 권장하고, 다양한 생각과 의견에 귀 기울임
  4. 다양한 관점을 건강하게 활용하여, 서로 다른 의견을 존중하면서도 결과 달성을 위해 함께 협업하는 열린 상호 파트너십을 구축함
  5. 존엄과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을 대함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짐

  1. 사업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짐
  2. 자신의 행동과 결과에 뒤따르는 개인적 책임을 수용함
  3. 변명을 하거나 책임을 떠넘기기보다는 문제 해결과 결과 달성에 집중함
  4. 관련된 모든 직원들과 의사 결정 및 향후 계획을 공유함
  5. 다른 직원들과의 약속을 이행함
  6. 회사의 이익을 위해 행동함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를 위하여 고객을 지원함

  1. 새로운 업무방식이나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방법 도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함
  2. 기술 분야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업무 이행에 있어 기존 방식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함.
  3. 기존의 틀을 벗어난 유연한 사고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임
  4. 최종 고객을 고려하며 업무를 수행함
Group 33737

고객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함

  1. 업무 및 비즈니스 전반에 고객 지향 접근 방식을 적용함
  2. 고객이 기대하는 바를 파악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의사소통함
  3. 고객의 불만이나 질문에 앞서서 반응하고 행동함
  4.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적으로 고객 간의 관계를 고려함
  5. 업무와 관련된 사람을 모두 고객으로 인식하고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함
  6. 고객중심적 접근에 방해가 되는 내부 장애 요인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함
Group 33738

본인이 대우받고 싶은 것처럼 고객과 동료를 대함

  1. 동료를 존중하고 이해하며 원만한 관계를 형성함
  2. 본인과 다른 의견을 받아들이고 수용할 줄 아는 태도를 가짐
  3. 개개인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배려
  4. 합의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동료직원들을 긍정적이고 협조적으로 대함
  5. 다른 사람 말에 귀를 기울여 이해하려고 노력함
  6. 동료가 긍정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대함
Group 33739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고 역지사지로 이해함

  1.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고 공감대를 형성함
  2. 상대방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그 감정을 헤아림
  3. 다른 직원들의 감정을 잘 인지하고 반응함
  4. 흔쾌히 동료 직원을 돕기 위해 나섬
  5. 동료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노력함
  6. 동료의 정신적 건강에 주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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