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외수상 및 뉴스
제목맥시머스 코리아, 글로벌 업체 최초로 국내 EAP 서비스 본격 시작2023-04-17 06:24
작성자 Level 10

맥시머스 코리아가 글로벌 업체 최초로 2022 11월부터 국내에서 EAP(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직장 근로자들의 정신건강을 돌보는 일에 앞장선다. 

맥시먹스 코리아는 2022114(),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MZ세대 직장인들과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국내 유수 기업의 인사 담당자들을 초대해 HR세미나를 개최하고, 새로운 EAP(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다.

금번 HR세미나에서는 KPMG 윤훈상 상무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의 변화”, JEM.코칭랩 홍 제미나 대표의 “MZ세대 없이는 조직의 미래도 없다”, 갈등관리 연구소 박현희 소장의 “MZ세대와 업무 효율을 높이는 소통법에 대한 강의가 개최됐다. 또한 기성세대와 MZ직장인 간 관점의 차이, 노동가치에 대한 MZ세대의 태도 등 MZ근로자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맥시먹스 코리아는 MZ세대를 포함해 직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정신건강과 생애설계 2가지 영역에서 EAP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신건강 영역에서는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따돌림, 상사와 동료 간의 갈등, 언어 폭력, 조직내 폭행, 인사/노무 등 조직 이슈와 함께 스트레스 관리, 불면증, 불안감, 우울증, 과로, 일대일 정기 상담치료 등 개인 스트레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애설계 부분에서는 자금 계획, 저축 플랜, 자산운용, 투자와 절세 방법, 세법 등 자산/세금 관리와 가족부양, 육아, 자녀상담, 유대관계 등 아동가정 관리 그리고 장/단기 커리어 플랜, 이직과 전직 등 경력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맥시먹스 코리아 손위준 대표이사는 직장 근로자들의 정신건강을 돌보고 마음의 치유를 위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해서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차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해외에서 검증된 선진화된 전문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도록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추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NEWS 1 | https://www.news1.kr/articles/4856034  

Secured By miniOrange